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퍼시픽 문의

이광민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무게가 나가는 것은 바람에 강하니 좋은데 A/S 는 개선이 되었는지 궁굼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대표 관리자 2013-03-16 14:23:56 0점
    스팸글 A/S정책은 회사마다 약간씩의 차이는 있으나 요즘대부분의 브랜드들은 A/S가 잘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노스피크텐트들도 당연하고요..

    A/S물량과 A/S처리 인력의 차이로인하여 처리기간이 길어지는 시기도 있고 빨리 이루어지는 시기도 있으나 처리기간은 비수기때 짧게 잡아도 10일은 걸리고 길게 잡으면 20~30일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특정회사가 그렇지는 않고 비수기 11~3월에는 통상 10일 걸립니다. 택배 발송하여 도착하는데까지 3일, 분류하여 A/S접수및 고객과 A/S비용 상담하고 수선하는시간이 통상 3일, A/S완료후 고객님께 발송하여 도착하는 시간이 3일 정도 보시면 됩니다..

    성수기 4~10월까지는 A/S물량이 많아지므로 접수및 비용상담및 수선하는 시간이 길어져 생각보다 오래걸릴수도 있습니다..

    그부분은 고객님께서 양해해 주시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또한 A/S기사분들이 작업하시는 개인공간이 아주 넓지 않으므로 A/S수선 받으실 부위를 사전에 명확히 표시또는 사진으로 표시해 주시면 해당부분을 정확하게 수선받으실수 있으나.. 그냥 아무런 표시 없이 보내주시면 A/S기사분들이 꼼꼼하게 살펴서 수선하신다고 해도 고객님 마음에 들지 않을수 있으므로 전화통화로 수선위치를 말씀하시는것 보다는 제품에 표시또는 종이를 첨부하시어 해당종이에 사진과함께 수선부위를 명확히 정리해 주시면 오해없이 수선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0 퍼시픽 문의 HIT 이광민 2013-03-16 13:40:45 877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