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A/S기사분들이 작업하시는 개인공간이 아주 넓지 않으므로 A/S수선 받으실 부위를 사전에 명확히 표시또는 사진으로 표시해 주시면 해당부분을 정확하게 수선받으실수 있으나.. 그냥 아무런 표시 없이 보내주시면 A/S기사분들이 꼼꼼하게 살펴서 수선하신다고 해도 고객님 마음에 들지 않을수 있으므로 전화통화로 수선위치를 말씀하시는것 보다는 제품에 표시또는 종이를 첨부하시어 해당종이에 사진과함께 수선부위를 명확히 정리해 주시면 오해없이 수선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물론 노스피크텐트들도 당연하고요..
A/S물량과 A/S처리 인력의 차이로인하여 처리기간이 길어지는 시기도 있고 빨리 이루어지는 시기도 있으나 처리기간은 비수기때 짧게 잡아도 10일은 걸리고 길게 잡으면 20~30일 정도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특정회사가 그렇지는 않고 비수기 11~3월에는 통상 10일 걸립니다. 택배 발송하여 도착하는데까지 3일, 분류하여 A/S접수및 고객과 A/S비용 상담하고 수선하는시간이 통상 3일, A/S완료후 고객님께 발송하여 도착하는 시간이 3일 정도 보시면 됩니다..
성수기 4~10월까지는 A/S물량이 많아지므로 접수및 비용상담및 수선하는 시간이 길어져 생각보다 오래걸릴수도 있습니다..
그부분은 고객님께서 양해해 주시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또한 A/S기사분들이 작업하시는 개인공간이 아주 넓지 않으므로 A/S수선 받으실 부위를 사전에 명확히 표시또는 사진으로 표시해 주시면 해당부분을 정확하게 수선받으실수 있으나.. 그냥 아무런 표시 없이 보내주시면 A/S기사분들이 꼼꼼하게 살펴서 수선하신다고 해도 고객님 마음에 들지 않을수 있으므로 전화통화로 수선위치를 말씀하시는것 보다는 제품에 표시또는 종이를 첨부하시어 해당종이에 사진과함께 수선부위를 명확히 정리해 주시면 오해없이 수선받으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